"안 무서움 주의"…'나 혼자 산다' 한혜진-박나래-화사, 모두가 놀란 여은파 분장 사진 - 김효진 기자 - 톱스타뉴스
hitagajah.blogspot.com
[김효진 기자] '나 혼자 산다' 여은파의 분장 사진이 공개됐다.
4일 오전 한혜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"오늘밤 11시 10분! 입추가 한달여 지난 이 마당에 납량특집으로 때이른 겨울을 미리 맛보여 드립니다. 안 무서움 주의 #9척인형 #삐에로고놈 #화미호 #50만공약 #70만이코앞 #분장중독"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세 장을 게재했다.
공개된 사진에는 인형 분장을 한 한혜진과 삐에로 분장을 한 박나래, 구미호로 변신한 화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. 특히 세 사람의 찰떡같은 비주얼이 기대감을 자아낸다.
한혜진 인스타그램
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"누군지 알고 봐도 모르겠다", "한혜진 너무 예쁘다", "다들 분장 잘했다", "화사 렌즈 찰떡" 등의 댓글을 남겼다.
한편 4일 오후 방송되는 MBC '나 혼자 산다'에서는 유튜브 구독자 수 50만 달성 공약을 실천하기 위해 수영장으로 향하는 여은파의 모습이 그려진다.
이곳에서 롱패딩 화보 촬영을 하며 열정을 불태운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바캉스에 돌입, 웃음과 힐링으로 가득한 시간을 보낸다.
한혜진, 박나래, 화사 세 사람의 모습은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'나 혼자 산다'에서 확인할 수 있다.
No comments:
Post a Comment